찾는기쁨 읽는 행복 함께하는 도서관

서브메뉴영역입니다.

열린마당

  • 공지사항
  • 사서에게 물어보세요
  • FAQ
  • 온라인상담
  • 자원봉사 안내, 신청
  • 청렴게시판
도서관 문의
  • 이용안내 663-4207
  • 평생교육 · 행사 663-4207
  • 자료구입 asd· 기증 665-4208
  • 학교도서관지원 665-4208
Home > 열린마당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컨텐츠 상단 이미지

공지사항

즐거운 생활의 시작!! 평택 분관에서 알려드립니다.

공지사항 상세 내용
홈페이지 예약 대출 운영 안내(휴관 기간)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-04-06 조회수 667
첨부 홈페이지 도서 예약 신청 방법.hwp 첨부

임시 휴관 기간 중 이용자를 위한 홈페이지 예약 대출 운영 안내(주중)

 

 운영기간 : 2020. 4. 6.() ~ 개관 전까지

 대출시간 : 평일 13 - 17, 월요일은 14- 17

 대출권수 

  - 도서 10비도서 3 (현재 대출권수 포함  10 대출가능)

  - 잡지 3 (별도 대출 가능)

 반납기한 재개관시까지

 신청방법 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료 예약 후 다음날 수령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~ 신청가능(00:00~24:00)

                   평택교육도서관 관외대출회원만 신청 가능 (대출정지회원 신청 불가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대출방법 예약 신청 후 다음 날 평일 13(월요일은 14)~17 1층 현관 출입문에서 

                회원증 제시본인 확인 후 수령

                 예시~목요일 신청자료 -> 다음날 13~17시 수령 

                       금요일~일요일 신청자료 -> 월요일 14~17 수령

 대출장소 : 1층 현관 출입문 (도서관 도착시 해당 자료실로 연락)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663-4207 종합자료실

공휴일(415, 30)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 (공휴일 다음 날 대출 가능) 

 어린이도서는 어린이자료실 바닥공사로 인하여 5월 11일을 기점으로 예약대출서비스를 종료합니다.

 

 이용자 협조사항

    마스크 미착용 및 회원증 미지참 시 대출 제한

    미대출도서는 다음날 자동적으로 대출 취소 처리

   비치자료 예약은 임시휴관 기간에만 이용 가능

     주간 예약 대출은 기존 관외대출회원만 가능

     신규회원 가입 및 회원증 재발급은 불가

이전글 다음글 영역
이전글 신착 전자책 안내
다음글 [수정]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
목록보기